1.
1-1. 객체는 생성되고 사용되며 버려진다.
1-2. 특별한 종류의 호출 코드가 있다.
1-3. 하나는 생성 순간에 만들어지는 constructor이고, 다른 하나는 destructor이다.
1-4. constrctor는 많이 사용되고, destructor는 가끔 사용된다.
2.
2-1. constructor의 목적은 객체가 생성되었을 때, 적절한 초기 값을 가지게 하기 위한 초기 변수를 설정해준다.
2-2. 클래스 PartyAnimal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 x를 만들고, 두 번째 객체인 y를 만들었다. x 인스턴스 내의 something 이라는 메소드를 실행시킨다. 그 이후 소멸된다.
3.
3-1. 클래스는 템플릿으로서 많은 객체를 생성할 수 있으며
3-2. 인스턴스는 각각의 변수를 가짐으로써 분명하게 구분된다.
3-3. 우리는 이것을 동일 클래스의 다수의 인스턴스라고 부른다.
3-4. 각각의 인스턴스는 인스턴스 변수를 각각 가지고 있다.
4.
4-1. Class Hello를 이용하여 hi라는 새로운 객체(인스턴스)ㄹㄹ 생선한 후, hi내의 메소드인 greet()를 불러온다.
4-2. 클래스를 살펴보면, 메소드를 사용하기 위한 lang변수를 초기화 시켜주기 위하여 __construct를 사용하게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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