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
1-1. Object Oriented Programming(OOP)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라고 읽는다.
1-2. PHP 5부터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 선호되고 있다.
1-3. OOP는 하나의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이다.
1-4. OOP는 데이터 공간(data fields)과 데이터를 다루는 방법(method) 가지고 있는 객체와 개념으로 대표된다.
1-5. 객체는 보통 클래스의 인스턴스이다.
1-6. 이러한 인스턴스는 다른 객체와 상호작용하여 어플레케이션과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구성하게 된다.
2..
2-1. 용어를 다시 잡고가자. 클래스는 템플릿이다. 골격이며 틀이다.
2-2. 메소드는 정의된 능력이다.
2-3. 객체 또는 인스턴스는 클래스의 구체화다. 나는 개인적으로 발현이라고 생각한다.
2-4. 클래스는 객체의 추상적인 특성을 정의한다.
2-5. 추상적 특징들은 그 객체가 가질 수 있는 특질, 공간, 메소드 등을 의미한다.
2-6. 클래스는 청사진이다.
2-7. 클래스는 인스턴스를 가질 수 있다.
2-8. 인스턴스는 실행 할 때 만들어지는 실제 객체다.
2-9. 특적 객체의 특성의 값의 집합을 이것의 상태라고 부른다.
2-10. 객체는 이 상태와 클래스에서 정의된 이것의 행동(메소드)로 구성된다.
2-11. 메소드는 객체의 능력이다.
2-12. 언어에서 메소드는 동사이다.
2-13. 프로그램에서, 메소드를 사용하는 것은 다른 특정 객체에게 영향을 주게 된다.
3.
3-1. 선언적 프로그래밍과 객체 지향적 프로그래밍의 차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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